❥・• BL만화 리뷰

[bl 만화 리뷰] 쌍방향 짝사랑 권장

김심만 2024. 8. 8. 14:19

⚠️리뷰의 내용과 별점은 지극히 주관적임을 알려드립니다.

 

 

위의 책 표지 이미지는 리디북스에서 제공된 것입니다.

작품소개

쌍방향 짝사랑 권장

아니야 유이지

리체코믹스

2024.01.22

 

어른스럽고 논리적인 코스케가 ‘나랑 사귀자’라고 아무렇지 않게 말하자 꼬맹이 히라쿠의 얼굴은 새빨개졌다.
그게 중학교 1학년의 봄. 두 사람의 마음은 갈팡질팡 서투르게 자라났다.

그리고 여름. 드디어 [같이 자기]로 한 날, 코스케는 이변을 깨닫는다. 예전부터 어린애 같았던 히라쿠가 자신보다 두터워진 근육을 드러내고 열띤 시선을 보내며 코스케의 입속을 구석구석 핥았던 것이다.

그렇다, 어느새인가 히라쿠가 포식자로─ 역전해 있었다.

 

 

작화 ■ ■ ■ □ □
스토리 ■ ■ ■ □ □
표현력 ■ ■ ■ □ □
수위 ■ ■ ■ □ □

 

<공> 히라쿠

#직진공 #계략공 #귀염공 #짝사랑공

 

<수> 코스케

#공이었수 #순진수 #모범수 #안경수

 

리뷰

솔직히 아니야 유이지님 그림체가 극호는 아니지만 독특하고 특유의 몽글몽글함이 느껴지는게 이번 작품하고 잘 어울리더라구요~미리보기에서 요정처럼 나오는 저 쪼꼬미가 포식자가 된다구욧?? 바로 봐야죠!! 

 

항상 어른스러운 코스케가 '나랑 사귀기' 라고 히라쿠의 애인이 되었다! 하지만 그것도 잠시 항상 인기있는 코스케의 옆에서 처음 느끼는 질투심에 더이상 코스케 애인이 재밌지않은 히라쿠ㅠㅠ 결국 다시 친구사이로 돌아가지만 히라쿠의 용기로 다시 한번 서로를 소중히 여기기로하는데... 친구와 같은 날만 계속되는 날이 계속되던 와중 드디어 디데이?! 하지만 쑥쑥 큰 우리 히라쿠... 연인으로써 첫발은 내딛을 수 있을까?

 

크으 표지보세여 저거저거 아주 폭스공... 진짜 히라쿠 개 굿잡....초반에는 그냥 귀염귀염한 느낌의 작품인줄 알았으나... 히라쿠 그는 공이었다. 스토리나 전개로 보면 참 부족한 점이 많은 작품이지만 캐릭터 매력이 다한 작품... 코스케도 귀엽지만 히라쿠 진짜 이 마성ㅜㅜ씬 마저도 배덕감이 느껴질 정도였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쌍방향 짝사랑 권장 = 히라쿠

 

 

총평

솔직히 말하자면 스토리나 전개의 표현력이 상당히 부족하고 1권 분량을 가지면서도 옴니버스 단편을 본듯한 기기기전결인 작품. 하지만 마지막장까지 끌고가는것은 캐릭터의 매력이었다. 코스케도 상당한 입체감을 가지고있지만 히라쿠의 존재감이 압도적이었다. 초반부의 순진하고 작은 히라쿠는 너무 귀엽고 순진해서 웃음이 나왔지만 후반부의 짙은 히라쿠의 매력이 너무 남성적이라 갭차이 라는 귀여운 수준이 아닌 완벽한 반전이었다. 거기에서 오는 카타르시스가 부녀자로써 너무 짜릿했다. 하지만 너무 단조로운 스토리와 전개력을 만드는 사건들이 없어 다소 지루하다. 히라쿠의 반전이 조금만 늦었어도 엄지손가락은 빠르게 뒤로가기를 했을지도 모른다. 

 

 

내돈내결로 감상 후 작성된 글입니다.